싱글벙글 벳클럽 연령대 높은게 체감될 때.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쩔티비 작성일 26-05-02 12:07 조회 74 댓글 4본문
![]()
![]()

![]()
애초에 몇년 전부터 어지간한 일반 숫자 부대들도 이정도 수준까지 올라왔는데

아직도 이 시절에 근무하셨던 분들 나오셔서 요즘 군대 근황 이런글 볼때마다 나이 많은 커뮤라는걸 체감함 ㄷㄷ
댓글목록 4
읽씹금지님의 댓글
읽씹금지 작성일포장 그대로 찜쪄서 줌 취사병이었음
플렉스해버려님의 댓글
플렉스해버려 작성일21군번인데 전역할때쯤엔 불고기버거하면 브리오슈번에 떡갈비로 줬음ㅋㅋㅋㅋ 크기가 줄어서좀 슬펐음
마이크로게이님의 댓글
마이크로게이 작성일
07군번인데 아직도 군 제대한게 불과 1~2년전 같은 느낌임
복무신조 3대군가 10대군가 사단가 625노래
그외 병기본이나 분소대전투기술 등
다 떠올리려하면 금방 생각날만큼 생생하고
선임 후임 동기들 얼굴도 생생한데 내가 40대라는게
안믿김

국밥베터님의 댓글
국밥베터 작성일빵이 포장이 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