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정지 당한 일본 햄버그 스테이크집 컨셉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영업정지 당한 일본 햄버그 스테이크집 컨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이저공원 작성일 26-05-02 17:39 조회 64 댓글 4

본문

 

 

 

인스타로 바이럴 광고 올라오던 요코하마의 햄버그 식당

 

 

 

 

20260502_161019.jpg

 

 

 

20260502_161031.jpg

 

 

20260502_161038.jpg

 

 

말이 햄버그 스테이크(?)지 그냥 쌩 민찌뭉치 내놓고 손님이 원하는대로 구워먹는 컨셉으로 나옴

 

당연히 제공되는 고기 안쪽도 레어조차 아닌 생고기

 

 

 

Screenshot_20260502_162430_Papago.jpg

 

 

결국 대장균 O157로 식중독 사고 나서 영업정지 처분행

 

 

 

[VIDEO]https://onca-forum.com/data/file/free/20260502173935_36c9ac7586.mp4[/VIDEO]

첨부파일

댓글목록 4

감성충님의 댓글

감성충 작성일

진짜 재밌고 센스있다

어쩔티비님의 댓글

어쩔티비 작성일

육회도 괜찮은데 덜익은 소고기 먹어서 식중독 걸리는거?
애초에 육회도 먹으면 안되는건가

빚투현황님의 댓글

빚투현황 작성일

그럼 그렇지 시발 ㅋㅋ

어그로꾼님의 댓글

어그로꾼 작성일

저거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가게있지않나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