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김치가 개쩌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두부김치가 개쩌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익마감 작성일 26-05-02 18:50 조회 63 댓글 7

본문

154089449ulbl.jpg

 

 

그냥 두부 + 그냥 김치 = 맛있음

그냥 두부 + 볶음 김치 = 맛있음

구운 두부 + 그냥 김치 = 맛있음

구운 두부 + 볶음 김치 = 맛있음

 

 

그냥 개맛도리 미친새끼임

 

 

 

 

 

 

댓글목록 7

타이산바카라님의 댓글

타이산바카라 작성일

두부가 개사기인이유)저점이 단단함을 넘어 깨지질않음
상한게 아닌이상 맛없는 두부는 존재하나 의문임

포커페이스님의 댓글

포커페이스 작성일

그리고 저기있는 두부는 공장에서 찍어낸 그냥 두부가 아니라
시장에서 직접 콩물갈아 간수넣고 만든 두부가 개존맛임

유출픽님의 댓글

유출픽 작성일

야야 그건다르지

블랙잭고수님의 댓글

블랙잭고수 작성일

"두부김치가 맛있다"의 반대가 "김치가 맛있다"라고??

갓물주님의 댓글

갓물주 작성일

두분 이쪽으로 안내해 드릴게요

낙첨위로금님의 댓글

낙첨위로금 작성일

볶음김치가 맞는 말인가? 볶은김치아닌가? 갑자기 하나도 안중요한데 궁금하네 볶음이라고 할꺼면 김치볶음이 맞는거 아닌가 근데 또 볶음밥을보면 맞는거 같기도하고

침대축구님의 댓글

침대축구 작성일

걍 예술작품임 개맛있음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