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뭐? ABS가 구장마다 판정이 달라서 공정하지 않다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 ??? 뭐? ABS가 구장마다 판정이 달라서 공정하지 않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폴더로망 작성일 26-05-02 21:35 조회 64 댓글 6

본문

Screenshot_20260502_205257_Samsung Internet.jpg

 

 

 

 

 

images-3.jpeg

심판이하면 이닝마다 달라지던데?

댓글목록 6

한강수온님의 댓글

한강수온 작성일

쟤는 별존 안당해봤나?

롤링조건님의 댓글

롤링조건 작성일

구장마다 다르지만
그 경기내에서 1회부터 9회까지 일관성있으면 된거 아님?

잠수이별님의 댓글

잠수이별 작성일

씨발 크보 프로라는 선수들 실력 참고 보는 팬들도 있는데

치킨값벌자님의 댓글

치킨값벌자 작성일

심판이 초단위로 다르게 잡는건 도대체 어떻게 참으셨던거임?? 그동안 잘참았으니 앞으로도 잘참겠네 알겠으니 아닥하고 공이나 쳐

라이브카지노님의 댓글

라이브카지노 작성일

달라봤자 10mm 미만 아닌가?

식보주사위님의 댓글

식보주사위 작성일

도입 첫해해도 다르다고 난리쳐서 검증해봤는데 이상 없었잖아 ㅋㅋ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