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작업 표시줄 변천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단톡방 작성일 26-05-03 01:57 조회 55 댓글 6본문
![]()
댓글목록 6
슬롯머신신님의 댓글
슬롯머신신 작성일작업바 가리기 해놓는게 개꿀임
플렉스해버려님의 댓글
플렉스해버려 작성일왼쪽으로 옮기면 됨
본전생각님의 댓글
본전생각 작성일근데 왜 왼쪽만 고집하는거임?
입금대기님의 댓글
입금대기 작성일XP, 7, 10 만 써옴
의식의흐름님의 댓글
의식의흐름 작성일윈도우 설치하자마자 시작표시 왼쪽으로 다 밀어놔서 중앙으로 옮아간거 모르고있었네

밑장빼기님의 댓글
밑장빼기 작성일왜 중앙으로 모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