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정상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관악산 정상 근황.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타이밍싸움 작성일 26-05-03 05:37 조회 54 댓글 5

본문

19de789365151874a.webp

댓글목록 5

삼귀다님의 댓글

삼귀다 작성일

이래야 한국인이지

환전완료님의 댓글

환전완료 작성일

청량리 근처가면 바로 보이는게 길빵하는 할배들 ㄹㅇ 이제 포기하고 그냥 길빵 조져버리는 뒤지지 못한 할배들 ㄹㅇ 개많음

점심뭐먹지님의 댓글

점심뭐먹지 작성일

산에다 저지랄하는건 산을 좋아한다 주장하는놈들밖에 없다

침대축구님의 댓글

침대축구 작성일

만물중국인설 참 편한듯ㅋㅋ
걍 등산한번 해보고 1호선이랑 신림선 토,일에 타보면 울나라사람들이 한거 다 알 수 있음
노인네들 등산복입고 지하철에서 딱 술취한 느낌 그대로 얼굴 시뻘개져서 땀냄새, 술냄새 펄펄 풍기고 목소리 ㅈㄴ 크게 동료들이랑 떠들어재낌
산 타는건 ㅈㄴ좋아해가지구 주말마다 산 올라간다음 싸간 컵라면이랑 음식, 소주 막걸리 쳐마시고 그냥 쓰레기버리고 걍 가관이다
 

자발적아싸님의 댓글

자발적아싸 작성일

씨~발년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