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비빔밥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미국식 비빔밥 근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치킨값벌자 작성일 26-05-02 14:26 조회 69 댓글 5

본문

[VIDEO]https://onca-forum.com/data/file/free/20260502142658_2dd219f3b5.mp4[/VIDEO]

첨부파일

댓글목록 5

오징어게임님의 댓글

오징어게임 작성일

저러고 다버렸을꺼같냐..

밑장빼기님의 댓글

밑장빼기 작성일

비빔밥은 고추장 맛이 큰 비율 차지하는듯 진짜 손가락으로 푹찍어서 떠먹었을때 맛있는 그런 고추장으로 해먹은 비빔밥은 격이 다름

탈모갤러님의 댓글

탈모갤러 작성일

저렇게 정갈한거 맛없음
그냥 냉장고 열어서 쉰내 풀풀나는 열무에
콩나물무침이나 멸치볶음같은거 남는거
대충 때려넣고 고추장 존나크게 한스푼
계란후라이 3개해서 슥슥비벼서 먹어야
존나맛있음

돌발이벤트님의 댓글

돌발이벤트 작성일

밥맛이 괜찮을까 싶은거 빼면 괜찮은듯?

모태솔로님의 댓글

모태솔로 작성일

잘가다가 갑자기 젓가락으로 집어먹는거 뭔데..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