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긴 남자랑 결혼 했을 때 제일 현타 오는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못생긴 남자랑 결혼 했을 때 제일 현타 오는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인물 작성일 26-05-03 01:48 조회 65 댓글 7

본문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댓글목록 7

마상입음님의 댓글

마상입음 작성일

병신같은 고아년 ㅋㅋㅋㅋ 칵 퉤

이생망님의 댓글

이생망 작성일

배부르고 등 따땃하면 다른생각 한다니깐 ㅋㅋ

홀짝분석기님의 댓글

홀짝분석기 작성일

못생긴 남자가 일부러 어그로끄는듯.

할많하않님의 댓글

할많하않 작성일

왜들 그래. 딱보니 주작인데 ㅋㅋㅋㅋㅋㅋ
광역 어그로 성공했네.

십만전자님의 댓글

십만전자 작성일

잘생긴 남자였다면 못 만났을거라는걸 본인도 알텐데ㅋㅋㅋ
 
지가 외모를 안 보고 결혼해놓고는 개소리하네ㅋㅋ
 
그러게 누가 외모 안 보랬나? 외모 안 보는 새끼들이 제일 이해가 안 감 남자나 여자나 얼굴이 최우선 순위여야 함

벼락거지님의 댓글

벼락거지 작성일

같이 다닐때 쪽팔릴 정도면 왜 결혼했냐 씹련아
 

탑승완료님의 댓글

탑승완료 작성일

이래서 사 먹는 게 편하다는 거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