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피부과는 의사가 부재중인데 안 닫고 운영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감성충 작성일 26-05-03 04:34 조회 55 댓글 6본문
![]()
아니 대머리약 받으러 갔는데 의사가 없어서 안 된데 이게 뭔 경우임?
댓글목록 6
영끌족님의 댓글
영끌족 작성일에구궁ㅠ
다이사이왕님의 댓글
다이사이왕 작성일급한일이 있나보지
어장관리님의 댓글
어장관리 작성일
아 이마 넓은데 속은 좁네 ㅋㅋ
속 좁은걸 이마로 넣었나?
루틴배팅님의 댓글
루틴배팅 작성일그건 아님ㅋㅋ
키보드워리어님의 댓글
키보드워리어 작성일전문의만 처방 가능해서 그런거 아니야?

자발적아싸님의 댓글
자발적아싸 작성일대머리들은 이마마냥 속도 좁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