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피부과는 의사가 부재중인데 안 닫고 운영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왜 피부과는 의사가 부재중인데 안 닫고 운영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감성충 작성일 26-05-03 04:34 조회 55 댓글 6

본문

image.png

 

 

아니 대머리약 받으러 갔는데 의사가 없어서 안 된데 이게 뭔 경우임?

댓글목록 6

자발적아싸님의 댓글

자발적아싸 작성일

대머리들은 이마마냥 속도 좁네

영끌족님의 댓글

영끌족 작성일

에구궁ㅠ

다이사이왕님의 댓글

다이사이왕 작성일

급한일이 있나보지

어장관리님의 댓글

어장관리 작성일

아 이마 넓은데 속은 좁네 ㅋㅋ
속 좁은걸 이마로 넣었나?

루틴배팅님의 댓글

루틴배팅 작성일

그건 아님ㅋㅋ

키보드워리어님의 댓글

키보드워리어 작성일

전문의만 처방 가능해서 그런거 아니야?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